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 후기 | 5성급 욕조있는 호텔 중 최악인 이유

묵은지 벌써 일년이나 지나서 파크 하얏트 서울 후기 작성을 안하려고 했는데 욕조있는 호텔 중 최고 이면서도 최악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제서야 올리게 됬네요.

파크 하얏트 서울이 최고이면서도 최악인 이유에 대해서는 차근차근 같이 풀어 나가도록 합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위치

파크 하얏트 서울은 삼성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 되어있습니다.

호텔과 삼성역 그리고 코엑스 몰 부터 SM 타운 까지 연결 되어 있어서 비가 오나 춥고 더울 때 고생하지 않고 넘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청담동 까지 차타고 10분이면 갈 수 있어서 서울로 명품 쇼핑을 하러 오셨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을 추천합니다.

저도 기회다 싶어서 돈이 없어서 쇼핑을 할 수는 없었지만 퀸즈 파크에 가서 우아지게 브런치를 먹었습니다.

청담 퀸즈 파크
삼성역에서 택시타고 10분이면 갈 수 있는 퀸즈 파크 (서울에서 브런치 가게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아요)

 

 

저는 높은 층에 있어서 그런 것인지 창문이 엄청 두꺼워서 그런 것인지 삼성동 큰 사거리에 있어서 굉장히 씨끄러울 것 같지만 신기하게도 고요 합니다.

리뷰들을 보면 층 수가 낮을 수록 소음이 씨끄럽다고 합니다.

체크인 할 때 꼭 “몇층인가요?” 물어 보신 후 낮은 층이면 카드키 받기 전에 높은 층으로 바꿔 달라고 말하세요.

그러면 주로 방이 다 나가서 불가능 할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럴 경우에는 다시 밀어 붙이세요. 푹 쉬러 왔는데 소리에 민감해서 잠을 잘 수 없다고요.

방이 없다고 하지만 “항상” 여분의 방은 꼭 있습니다. 

 

객실

제 생각에는 경복궁의 포시즌 호텔보다는 오래 된 호텔이여서 그런지 뭔가 신세대적인 느낌보다는 살짝 올드한 느낌이 났지만 그렇다고 낡은 느낌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같은 계열사의 그랜드 하얏트와 비교를 하면 확실히 파크 하얏트 서울 일반 객실이 공간도 넓고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저는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방바닥부터 천장까지 창문 덕분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특히 일반 가정 아파트에서는 보기 힘든 창문이여서 정말 호텔에 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동5성 호텔 답게 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무료 에스프레소 머신 부터 이솝 (Aesop) 세면 도구 까지 흠 잡을 부분이 없었습니다.

빗부터 비누까지 세면 용품이 너무 이쁘게 포장 되어 있어서 안 쓰고 집에 들고 와 버렸네요
제가 사랑하는 이솝 제품들이 샤워 용품으로 놓여 져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객실
에스프레소 머신과 무료 커피

미니바
파크 하얏트 서울 객실의 미니바는 무료 아니고 따로 추가 지불 해야 합니다.
2년이 지나도 아직도 간직하고 있는 때밀이 수건

 

호텔 방은 방이다 치지만, 정말 대박적 이였던 것은 바로 욕조였다고 잠시나마 생각 했습니다.

삼성동 욕조있는 호텔 호캉스 같은 욕조도 풀로 창문이 있어서 목욕하면서 뷰를 볼 수 있는 행운이 찾아왔었습니다.

사실 이렇게 목욕하는 건 거의 무슨 천만장자의 집에나 가면 볼 수 있는 그런 화장실이였다는 것!

그런데 한가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건물이 자로 생겨서 모서리 부분의 객실들은 커텐을 치지 않으면 옆집이 다 보인다는 것 입니다.

욕조에 들어가서 긴장 풀고 뷰를 즐겨야 하는데 옆집에서 보이나 안 보이나가 신경 쓰여서 불편한 마음이 떠나질 않았습니다.

특히 밤에는 더 잘 보여서 커텐을 치느냐 아니면 옆집이 훔쳐 보는 것을 즐기느냐를 선택 해야 했습니다 ㅋ.

삼성동 욕조있는 호텔 이여서 최고의 호텔이기도 했지만 옆집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그림의 떡이 되버려서 최악의 호텔을 오갔던 것 같아요.

 

파크 하얏트 서울 후기 : 편의 시설

파크 하얏트 호텔의 편의 시설은 5개의 식당과 칵테일바, 실내 수영장, 헬스장, 스파 그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스파를 즐기기 전에 잠시 쉴 수 있는 휴식 공간 | 때론 휴식이 아닌 취침을 할 수도 있다

 

수영장 같은 경우에는 로비 라운지와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의 장점이라고 하면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수영장 같은 경우에는 바닥 부터 천장까지 이여져있는 창문이여서 뷰는 끝내 줬습니다.

 

그런데 신식 호텔들과 달리 수영장이 작아서 따로 썬배드가 있기 보다는 나무 의자가 있는 정도라 살짝 아쉬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썬 베드에 누워서 삼성동의 뷰를 보면서 책을 읽을 수 있었다면 정말 좋았겠다라는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정말 수영이 아니고서야 누워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만약에 수영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 보다 다른 호텔들을 추천 해 봅니다. 그것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서울 호텔 호캉스를 위해 지여진 호텔 탑 4 | 직접 다녀오고 말합니다.

스파 밖에서 음료수를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

 

삼성동 호텔 예약

요즘 하얏트 정식 호텔에서 싸게 팔고 있습니다. 다른 포스트들에서도 말했듯이 먼저 정식 사이트에서 가격을 확인 하고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더 싼 가격으로 나왔는지 확인 하면 될 것 같아요.

파크 하얏트 서울 사이트에서 가격 확인 하기 

포시즌 호텔 가격 확인 하기

관련 포스트: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